btn-close

문예림 정책

문예림 정책

저자, 강사, 독자가 공존하기 위한 문예림 정책. 평등한 기회와 공정한 정책으로 올바른 출판문화를 이끌도록 하겠습니다.
  • 저자
    1. 1. 도서는 판매부수에 따라 인세 정산하지 않습니다.

      출판사는 일반적으로 판매분에 대해서 반기별 정산하지만, 우리는 도서 판매여부 관계없이 초판, 증쇄 발행 후 30일 이내 일괄 지급합니다. 보다 좋은 콘텐츠 연구에 노력하여 주십시오. 판매보고는 반기별로 중쇄 계획은 인쇄 60일전 안내합니다.

    2. 2. 도서 계약은 매절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매절계약은 출판계의 오랜 관행이지만 불합리한 계약방식입니다. 이로 인하여 저자들의 집필 의욕이 저해하여 생존력 짧은 도서로 전락합니다.

    3. 3. 판매량을 기준으로 절판하지 않습니다.

      판매량에 따라 지속 판매여부를 결정하지 않으며 독창성, 전문성, 영속성이 기준으로 합니다.

  • 강사
    1. 1. 동영상강의 콘텐츠 계약은 매절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강사님의 소중한 강의를 일괄 취득하는 행위는 하지 않습니다.

    2. 2. 유료 동영상강의 인세는 콘텐츠 순 매출액의 20%를 지급합니다.(자사 사이트 기준)

      우리는 가르침의 의미를 소중히 알며, 강사와 공존을 위하여 업계 최고 조건으로 진행합니다.

    3. 3. 판매량에 따라 동영상 강의 서비스를 중단하지 않습니다.

      판매량이 따라 결정하지 않으며 지속가능한 의미가 있다면 유지합니다. 독창성, 전문성, 영속성을 기준으로 합니다.

  • 독자 및
    학습자
    1. 1. 도서는 제작부수에 따라 정가를 정합니다.

      콘텐츠는 저자가 지속적인 연구할 수 있는 기반이 되며, 그 혜택은 전문성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학습자에게 보답할 것입니다.

    2. 2. 도서 관련 음원(MP3)은 회원가입 없이 무료제공 됩니다.

      음성은 어학학습의 꼭 필요한 부분으로 아무런 제약 없이 자유롭게 제공합니다. 다만, 회원가입 하시면 보다 많은 서비스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3. 모든 동영상 콘텐츠는 책을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는 출판사로서 콘텐츠 기반은 책으로 시작합니다. 하지만, 책, 음성, 동영상으로 다양한 콘텐츠로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